3분 독후감

오늘의 선언하기

현대 팰리세이드 8인승 디젤 모델은 연비 20킬로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가족 차량으로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

 

"팰리세이드가 우리 가족 품에 들어올 것이다."

저희 가정은 현재 싼타페TM 5인승 19년식을 타고 있습니다.

현대 스마트 기술에 늘 감동을 받습니다. 특히 가족의 안전을 중시하는 귀사의 정책에 늘 감사합니다.

뭐니 뭐니 해도 이번에 추석을 맞아 시승 이벤트에 꼭 당첨되어야 하는 이유는 가족을 설득하기 위함입니다.

곧 저는 둘째 아이가 태어납니다. 팰리세이드가 정답이라는 것을 가족도 알아줬으면 하니까요.

패밀리카답게 카시트도 2개를 설치해야 하며, 아내를 비롯한 장모님, 장인어른도 모실 수 있는

팰리세이드가 가장 적합한 차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추석 시승을 통해 패밀리 SUV차량인 팰리세이드 구입을 11월 중순에 고려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번에 추석맞이 6박 7일 시승에 당첨된다면, 다음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는 양가 가족 모두가 서울 근교를 드라이브하면서, 팰리세이드의 편안함과 기능 등을 함께 체험할 겁니다. 아마도 잠재적 고객이 될 것 같습니다.

이때 카메라와 마이크를 준비해서 유튜브 채널에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4년 동안 운영한 블로그에도 팰리세이드 시승 소감과 편의사항을 리뷰를 올려서 많은 이웃들에게 자랑하고 싶습니다.

이번 추석맞이 렌트에 담당 관련자님께 감사드립니다.

결코 당연한 기회가 아닌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승 당첨에 감사드리며, 공감되고 꼼꼼한 시승 리뷰로 현대자동차 회사에도 작은 도움이라도 되는 시승 경험과 리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곧 만나자. 팰리세이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