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독후감

[N잡하는 허대리] 월급 노예 탈출 3가지 책 소개

 

"이 포스팅에 들어온 당신은 수입이 3배 이상 늘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N잡하는 허대리 채널 동영상 보고 실천하면 적어도 435만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책을 읽게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하지만, 책은 구닥다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행동을 바꾸지 않고,

마음을 바꾸지 않고 다른 것이 바뀌기를 기대합니다.

 

외적인 세상을 바꾸는 방법은 내적인 세계를 바꿔야 한다는 내용이 가장 감동적입니다.

04:50를 꼭 보셔야 합니다.

 

월 200 월급 노예 탈출시켜준 3권의 책

 

 N잡하는 허대리님이 책을 읽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째, 돈에 대한 서러운 감정이 들었다. 이는 절심함으로 이어졌다.

둘째, 돈의 관한 책 읽기 시작했다. 간접경험을 하기 위해서였다.

셋째, 수 많은 책이 결국 하나의 결론을 지니 있었다. 그것을 통해 깨달았다. 

외적인 세계를 바꾸기 위해서는 마인드를 바꿔야 한다. 부자들의 생각, 사고를 바꿔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

 

수십 권의 책들 가운데, 

허대리 동영상에서 추천하는 3권의 책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첫번째 책, 백만장자 시크릿 입니다. 

잡초를 없애려면 뿌리를 뽑아야한다고 말합니다.

겉으로 보이는 잡초의 모습은 외적인 세상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돈, 건강 등입니다.

잡초의 기저 부분, 즉 뿌리는 내적인 세상으로 마인드, 생각 등을 말합니다.

이 책을 거의 암기하다시피 여러 번 읽었다고 합니다.

책을 통해서 성장시켰다는 허대리님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 책, 부의 추월차선 입니다.

동영상의 타이틀처럼 월급노예의 삶을 있는 '파이프라인 우화'의 실천 버전입니다.

사업을 할 때, 자신이 통제력을 가지는 것의 중요성을 말합니다.

스티브잡스가 말했던 것처럼 타인 돈나무를 키워주는 것이 아닙니다. 

나의 돈나무를 키우는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N잡하는 허대리님의 전자책 판매과정 파이프라인 설명 영상 캡쳐

세번째 책, 시작의 기술 입니다.

시작할 때를 기다리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때 바로 실행해야 된다는 내용입니다.

어떤 시작과 성취를 이루려고 노력할 때마다 우리는 거센 물살을 거슬러야 한다고 합니다.

주변의 방해는 더욱 심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주변 사람들은 없다고 반대합니다.

내가 하려는 일이 독특하고 독창적인 것이면 더욱 더 거세게 반대한다고 합니다.

 

N잡하는 허대리님의 동영상을 보면서 위 3가지 책을 저도 읽는 중입니다.

또 다음 포스팅에서 여러 소감들을 공유하겠습니다.

 

위 책을 통해 저는 435만원보다 훨씬 높은 가치를 얻었습니다.

 

[N잡하는 허대리] 월급 노예 탈출 3가지 책 소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