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독후감

[코로나 건물 방역] 크린텍, 청소장비로 건물 청결 관리하고 마스크로 고객 안전까지 관리

 

"건물도 코로나19 방역이 필요한 상황이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혹시 모를 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건물들의 일상 위생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크린텍은 청소장비 작업자들이 최근 마스크, 손 소독제 등 위생관련 물품 수급의 불안정으로 보건 위생 물품을 소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실정을 고려해 1일부터 전 현장 직원 및 크린텍의 부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보건용 마스크(KN95)를 무료로 배포했다.

크린텍 고예성 대표는 “고객의 안전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위생물품을 사전에 확보하여 고객에게 배포하고, 청소장비를 활용한 철저한 건물관리로 청결한 환경 유지는 물론, 청소장비 작업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크린텍은 우한에서 온 교민들이 머물던 충북 진천의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은 평소 크린텍 청소장비를 사용한 건물위생 일상관리를 철저히하여 바이러스 확산을 막고, 안전하게 입소자들이 퇴소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NO added detergents, 화학 세제 첨가없이 세정능력을 촉진합니다.


특히 해당 기관이 사용하는 청소장비는 세제가 필요 없는 무세제 세정 장치인  ec-H2O 기술을 이용한 청소장비로서, 매일 반복되는 청소작업 중에도 세제 잔여물이 남는 것을 방지하여 친환경적인 건물 관리 및 작업자의 안전도 지키고 있다.

크린텍 회사는 업력 29년차를 맞는 솔루션 업체이다.

1992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최고의 청소장비 솔루션 회사로 성장해온 크린텍은 산업용 청소장비 시장 점유율 세계 1위의 미국 TENNANT와 딜러쉽 계약을 체결한 유일한 한국 판매 법인이다.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는 백화점, 대형마트 매장바닥, 주차장용 청소 장비에서 부터 국내 각종 산업현장에서 사용되는 청소장비, 대형 청소차와 그에 따른 토탈솔루션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의 현장 바닥 조사를 통한 정확한 현장 진단 및 고객 입장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고객과 직원들에게 청결한 환경, 기업 이미지, 안전성 및 생산성을 향상할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와 같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까지 전달하고 있다.

 

[코로나 건물 방역] 크린텍, 청소장비로 건물 청결 관리하고 마스크로 고객 안전까지 관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